베트남 다낭 여행 첫째날: 콩스파 예약과 이용 후기, 동즈엉 레스토랑

베트남 다낭 여행 첫째날: 콩스파 예약과 이용 후기, 동즈엉 레스토랑

베트남 다낭 여행 첫째날: 콩스파 예약과 이용 후기, 동즈엉 레스토랑

Blog Article


남성들의 전유물이었던 '한국인의 동남아 원정 성 구매'가 부쩍 여성들 사이에서 번지고 있다. 관계자는 “마사지를 받으면 기와 혈의 흐름을 정확히 짚어 뭉친 근육을 이완시켜주고, 최상의 컨디션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라고 전했다. 난 발톱을 니퍼로 자른다는 글을 봐서ㅎㄷㄷㅎㄷㄷ 거리고 있었는데생각보다 열정 가득 고퀄이었다. 1L에 10만원가량의 본스파 최고급 에센셜 오일은 고급스파(BONSPA)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마사지 마치고 처음 대기실과는 반대쪽 휴게실로 안내해 주세요.


현재 다낭 아지트 멀티플렉스에서는 고객 감사 서비스로 성인 2인 이상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COBA 레스토랑 쌀국수를 제공한다. 재방문 고객 특별 할인, 2인 60분 이상, 1인 90분 예약시 다낭 시내지역 및 공항, 미케비치, 롯데마트 무료 샌딩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베트남 다낭마사지 ‘스파365’가 호이안 지역 무료 픽업 운행을 횟수를 증대한다. 해당 샵은 멀리서 발걸음 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픽드랍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다낭마사지 스파365은 다년간 교육으로 검증된 베트남 현지 관리사가 마사지를 담당하며,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하고 있어 소통하는 데 문제가 없다.


특히나 로컬 업체 중에 사쿠라를 그대로 따라한 짭쿠라가 있는데요 이런 곳은 가면 무조건 내상이라 제외했습니다. 베트남 다낭 여행 중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관광지는 다낭한시장, 다낭바나힐, 영흥사, 핑크성당, 오행상 등이 있다. 다낭은 특유의 습하고 더운 날씨 때문에 관광지를 열심히 다니다 보면 피로해지기 쉽다. 다낭 여행 관련 업로드를 해야 하는데 요즘 너무 바쁘다.


(전에 두 곳도 되는데 내가 몰랐을 지도?) 시큐리티도 따로 문 앞에서 지키고 있고 시내에 위치해있는 곳. 픽업드랍 서비스는 2인 이상 예약 시 무료로 가능합니다. 저는 한국으로 돌아가는 비행기가 새벽 1시 30분이어서 블루스파를 예약했습니다. 다낭 롯데마트 영업시간인 10시까지 쇼핑을 하다가 블루스파 픽업과 공항 드랍 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베트남 다낭은 동남아 특유의 더운 날씨 때문에 조금만 돌아다녀도 피로해지기 쉽상이다. 때문에 ‘1일 1마사지’ 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마사지를 이용하려는 관광객이 많다. 다낭에서는 한국의 1/3 가격으로 최고급 오일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선호도가 계속해서 상승 중이다. 현지 로컬 마사지, 수 많은 다낭 스파 중에 가장 눈에 띄는 마사지샵이 있다. 바로 다낭에 위치한 6층 규모의 대규모 최고급 본스파이다. 현지 로컬 마사지샵은 대부분 노후 된 시설과 청결하지 못한 위생 때문에 가족이나 어린이가 있는 가족, 부모님이 있는 가족들은 이용하기가 쉽지 않았을 것이다.


한 시장과 다낭 대성당, 호이안 구시가지 등 다낭의 필수 관광지를 돌다 보면 발과 몸의 피로가 쌓여 대부분 다낭 마사지를 받으러 간다. 마사지는 그날의 피로를 풀기 위한 좋은 코스로 꼽히고 있다. 베트남 다낭 여행의 새로운 포인트로 마사지가 떠오르고 있다. 마사지샵을 주기적으로 방문하는 한국인이라면, 다낭을 여행 갔을 시 한 번쯤은 꼭 필수로 받는 것이 마사지다. 특히 다낭의 경우 업소마다 각기 다른 시스템을 자랑하며 베트남 어디에서도 경험해보기 힘든 다양한 컨셉을 자랑하는 업소가 많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매니저 입장후 같이 샤워하신뒤에 연애후 마무리 샤워. 매니저 퇴장후에 건전 마사지사 입장하고 건전 마사지를 진행 합니다. 간혹 사우나 먼저 해서 당황 하시는 분들 계시는데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부분이기에 당황하지 마시고 사우나 받으시면 됩니다. 다낭의 붐붐 시장은 현재까지도 압도적으로 한인 업체가 강세입니다. 간단하게 몇 가지만 봐도 이유가 확실한데요 우선은 깨끗합니다. 다낭 붐붐 한인 업체들 가보면 정말 깨끗하게 잘해 놓고 있습니다.


정류장 근처에는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이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베트남 다낭을 찾는 가장 큰 이유는 음식부터 문화, 관광, 쇼핑 등을 한국보다 저렴한 물가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특히 다낭에서는 한국의 1/3 가격으로 최고급 오일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다낭스파의 대표적인 아로마 마사지를 비롯해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다낭 스파 본스파에서는 체계적인 마사지사 관리를 통해 모든 직원 누구에게 받아도 같은 품질의 마사지를 제공한다. 낭스파는 다낭에서 유명한 마사지 시설 중 하나로, 고객들에게 고품질 마사지 서비스와 특히 인기있는 온열 스톤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여수오피 광주스웨디시 여수오피 광주오피 광양오피

Report this page